회사소개
  • 제목

    2017년도 신년사

    등록일 2017-01-02 조회 2959
    작성자 관리자
    내용


    안녕하십니까 NRB 임직원 여러분! 2017년 정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먼저 2017년 새해에 여러분들의 가정과 일터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 드리겠습니다.

    이제 2017년 새해가 밝은 만큼 과거의 영광은 잠시 미뤄 두고 다가온 새해에 대한 대비와 다짐이 필요한 시기라고 생각됩니다. 지속되는 글로벌 경기침체 및 예고된 미국의 금리인상, 그리고 국내의 탄핵정국 등으로 올해도 쉽지 않은 한 해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리는 이러한 위기들에 대한 대처계획 및 목표를 설정하여 대비해야 합니다.

    기업의 경쟁력은 인적자원, 기술력, 재무력, 생산력, 기업인지도, 조직력의 결합으로 형성되어 끊임없는 경영혁신으로 다듬어지고 강화됩니다. 의식의 전환과 시스템의 개혁이야 말로, 경영혁신의 중요한 두 가지 축이라 하겠습니다. 19세기형 경영 시스템 하에서 20세기형의 의식을 지닌 인재들이 일하는 조직은 21세기형 기업 환경에서는 결코 살아남을 수 없을 것입니다. 이러한 의식을 바탕으로 모든 임직원들은 먼저 새로운 시기와 환경에 맞는 사고 방식을 가지고 업무를 추진해야 할 것입니다.

    이에 모든 임직원들은 구성원 개개인의 역량이 곧 기업 경쟁력이라는 인식 하에 자기 개발에 힘쓰고 조직으로부터 책임과 권한을 위임 받은 관리자들은 구성원들의 역량을 효율적으로 결집할 수 있는 새 시대의 리더십을 배양해야 합니다.

    또한, 지속적인 소통을 통하여 각 부서의 이슈사항 및 업무를 공유하고 더 나아가서는 계열사와의 소통으로 범위를 확대시켜야 할 것입니다. 특히 그 중에서도 NAC 와의 소통은 NRB NAC 에 큰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되니, 소통의 범위를 내부로 한정 짓지 말고 넓고 유연한 태도로 업무에 임해주시기 바랍니다.

    임직원 여러분! 2017년 정유년은 붉은 닭의 해라고 합니다. 닭은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는 동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새벽을 알리는 우렁찬 닭 울음소리는 어둠 속에서 도래할 빛의 출연을 알리며, 만물의 영혼을 깨우는 희망과 개벽을 의미 합니다.

    어둠을 깨우고 빛을 부르는 붉은 닭의 해를 맞아 NRB 임직원 여러분들의 가정과 우리 NRB 의 밝고 희망찬 새로운 시대가 개막되기를 고대합니다.

    마지막으로 항상 노사 선진문화의 창달에 앞장을 서는 류도연 위원장 이하 노조집행부 여러분과 모든 임직원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이 깃드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7 12()

    ()노루비케미칼

    대표이사  신 준

    이전글 (주)노루비케미칼 2016년 제3회 신기술(NET)인증 획득
    다음글 (주)노루비케미칼 신제품인증(NEP) 획득
    목록